천안시 맛집 가희양꼬치 양갈비

2022. 11. 19. 17:12식도락

천안에서 가본 양꼬치집 중에서 가장 맛있는 곳을 고르라면 개인적으로 이곳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양꼬치가 부드럽고 식감이 좋고 조금 더 굽는다고 해서 일반적으로 좀 질기거나 딱딱한 게 없으며 두툼한 편이며 부드러워 먹기가 좋다. (단 메뉴 중에 일반 양꼬치가 아닌 등심 양꼬치를 주문)

위치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33

천안 시청 앞의 먹자골목(신불당)에서 시청사거리에서 시청을 뒤로하고 스타벅스에서 왼쪽 안으로 좀 들어가면 있다.
본점은 구불당지점이 먼저였는데 장사가 잘돼 가게가 커지면서 신불당 쪽으로 넘어와서도 더 많이 사람들이 찾고 있는 듯하다. 가끔 저녁시간에 예약을 안 하게 되면 앉을 수 없을 수도 있다.


메뉴 및 요리 맛


메뉴는 아래와 같이 여러 가지 요리들이 많고 요리들이 웬만하면 하나 같이 맛이 있는 편이다.
특히 기본적으로 서비스로 나오는 마파두부는 공깃밥을 시켜 비벼먹는 친구들도 있을 정도로 맛있다.
어제 갔을 땐 마파두부 대신에 숙주볶음 요리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서비스 메뉴가 바뀐 건진 모르겠다.

양꼬치는 기본적으로 등심 양꼬치에 양갈비도 구워주며 고기도 부드럽고 양도 두툼하니 추천한다.

가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가지 튀김도 담백하니 맛이 좋으며 가지를 안 드셔 본 분들도 갠 적으로는 먹기에 부담 없는 맛인 듯하다.

꿔바로우(탕수육)는 일반 중국집에서 나오는 것보다 얇은 튀김으로 안에 찹쌀이 들어있어 쫄깃한 식감으로 양도 넉넉히 먹을 수 있다.

향라 대하는 개인적으로 매번 주문해서 먹는 메뉴인데 새우를 튀겨 매콤한 양념에 고추 껍질 땅콩 기타 야채들을 튀겨서 버무려서 나오는데 꼭 한번 먹어볼 만할 정도로 매우 추천하는 메뉴이다.


양갈비
등심양꼬치
향라대하
숙주볶음
꿔바로우
가지튀김
마파두부


양꼬치 앤 칭다오도 곁들이면 일품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