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전주솥밥 신세계 터미널 한식맛집

2022. 11. 26. 00:29식도락

천안 터미널에 신세계백화점 5층에는 식당가가 있는데 식당가가 리뉴얼된 이후로 변경되지 않고 계속 비빔밥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곳이 있다.
이전 야우리 시절에는 식당가가 달랐지만 신세계로 변경 후에는 CGV로 영화관도 변경되며 식당들이 많이 입점해서 푸드코드를 이루고 있는데 그중에서 비빔밥이 맛있는 곳으로 지속 유지하고 있다.


위치 : 천안터미널 신세계백화점 5층 푸드코트

가격 : 정식 13,000원 , 종류별 돌솥비빔밥 약 9,000원


 

 

아마 푸드코드에는 가족단위 친구 연인 단위로도 많이 오겠지만 혼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혼밥 하기에도 적당한 것 같다. 비빔밥 하나 시켜서 한 끼 먹는다면 쇼핑이든 영화를 보든 배 든든히 움직일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전통 유기 전주비빔밥은 크게 매운 것 없이 우리 아이들도 하나 시켜 반 그릇씩 뚝딱 할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다. 밑반찬도 콩자반은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도 잘 먹었다.


매콤 제육 돌솥비빔밥
전통 유기 전주 비빔밥
돌솥비빔밥


메인 메뉴는 철판 차돌박이 우렁 강된장 가마솥밥 정식인데 아마 혼자 먹으려면 가격이나 양측면에서도 차돌박이가 한 접시 별도로 요리되어 나오는데 우렁, 강된장이 있어 또 좀 넉넉하지 않을까 싶고 2인 이상 되면 함께 먹으면 좋아 보인다.

제육을 좋아하는 나는 매콤 제육 돌솥비빔밥을 먹는데 양념은 센 편이나 그리 맵진 않고 비빔밥에 추가로 제육을 얹어 나오기 때문에 고기와 야채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

개인 취향에 따라서 낙지나,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해당 메뉴로 드시면 될 것 같다.

푸드코드에 있는 음식점치고는 비빔밥이 꽤 맛있게 나오는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