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지중해마을 맛집 중국집 용주루

2022. 11. 22. 17:16식도락

아산시 지중해 마을 안에 있는 중국집 중에서 아이들과 가서 먹기 좋은 깔끔한 집이다.
지중해 마을에 스타벅스가 있는 상가 쪽이 아니고 안쪽에 커피숍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래 사진의 간판을 찾아가면 되고 주차는 바로 앞에 한두 군데 댈 수 있으나 자리가 없으면 바로 옆의 지중해 마을 풀밭 쪽 라인에 대는 게 더 수월할 것 같다.



음식 맛이 깔끔하며 요리들도 잘 나오는데 양과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미니 사이즈로 메뉴가 별도로 있어서 아이들과 먹기에 작은 양을 시키기에도 좋다.
돈가스나 탕수육을 좋아할 나이라 그런지 탕수육을 한 번씩 먹자고 할 때 와서 미니 스몰 사이즈로 하나 시키면 둘이 먹고 어른들도 같이 먹으면 딱 적당히 맞는 양이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다.

양념이 진하지 않고 짜장면이지만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잘 맞다. 개인적으로 진한 양념을 좋아하지만 가족들과 가서 먹기에는 나도 먹을 만하다. 🤤



이번에 갔을 땐 미니 탕수육과 고추 잡채를 시켜 4인 가족이 배불리 먹었다.
고추 잡채도 오래간만에 꽃빵과 함께 먹었는데 크게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 아이들도 조금씩 먹을 수 있었고 가끔 먹기에 좋은 것 같다.



식당 내부는 이 정도 크기로 그리 크지는 않고 적당한 듯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식당이 깔끔하므로 중국요리가 먹고 싶을 때 와 볼 만하다.
짜장면 사진은 안 찍어서 없는 상태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