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좋은 이쁜카페 홍성군 케이카페

2023. 1. 8. 18:19식도락

예산군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8km 정도 떨어진 곳이라 방문했는데 지역으로는 홍성군에 위치한 곳으로 용봉산 올라가는 입구 아래에 있는 이쁜 카페다.

위치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용봉산2길 41 케이카페
가격 : 아아 5,500원 , 딸기라떼 7,200원
시간 : 10 ~ 22시





검색 후 찾아간 곳인데 사진만큼 크고 내부도 이쁘게 꾸며놔서 근처에 간다면 한번이상 방문해 볼 만한 곳이다. 사진 뷰 장소도 아주 많다.

케이카페는 들어와보면 맛있어 보이는 많은 빵들이 가득 자리잡고 있어 베이커리가 유명한 것 같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가장 핫 해보이는걸로 2가지를 주문했는데 소금빵과 흑당K 라고 적힌 빵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았는데 주로 진한 단맛을 좋아하는 내 취향에서는 흑당K 는 바삭하면서도 진한 단맛 그대로 취향저격하였다. 😆

소금빵은 적당히 짜고 부드러운 맛으로 개인적으로는 좀 더 짜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1층 로비?에서는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아이들을 위한 딸기라떼도 같이 주문한 후 1층이 훤히 보이는 2층을 올라가는 특이한 계단식 테이블이 앉았는데 전망도 좋고 특이한 좌석이라 한번 앉아 볼 만 하다.




아이들이 2층에 다시 평상으로 된 자리로 가고 싶다고 해서 뒷 배경이 눈덮힌 용봉산으로 된 평상 자리로갔는데 가족이나 애기부터 어린 아이들 데려온 분들이 앉기에 좋은 좌석이다.




1층과 2층 사이에 공간으로 또 좌석들이 있고, 3층 옥상에는 눈오는 현재에는 이용하진 않지만 날이 좋은 날에는 뒤편으로는 산과 도시 아래 뷰를 보기에 좋은 자리로 사진 뷰도 좋을 듯 하다.




3층 옥상에는 또 무서운 계단이 있다. 🤣
도시 아래가 보이는 뷰로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는 사진 하나 찍어보겠다고 겨우 힘겨운 발걸음을 하고 올라가봤는데 다리가 후덜거려 사진도 제대로 못 찍고 내려왔다. 😭




날씨 좋을때 3층 옥상 뷰는 다시 가 볼만 한 것 같다.

케이카페는 베이커리가 맛집인 것 같은데 옛날 통닭도 팔고 있어서 놀라웠다.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카페에서 한번 먹어볼만 할지 궁금하긴 했다.

아래에 케이카페 메뉴 가격표도 참고하면 된다.





베이커리 뿐 아니라 많은 파스타, 피자, 버거등의 메뉴도 있어 브런치로 즐기러 오신 분들도 많을 것 같고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면 자주 오고 싶을 것 같았다.

1층 계산대 옆에는 K카페라는 브랜드를 런칭을 하고 있어 보이는 잡화들도 팔고 있었고 사업적으로 지역관광과 연계도 하는 듯 투자를 많이 하고 있어 보였다.




용봉산 아래에 있어 등산 후 들르기도 좋을 것 같고 브런치를 즐기거나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도 좋은 이쁜카페인 것 같다.


케이카페는 주차장도 아주 넓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용봉산 입구쪽이라 경사진 곳으로 올라가려나 했는데 초입이라 도로는 잘 포장된곳으로 큰 경사구간 없이 주차장까진 잘 들어갈 수 있었다.
홍성이라 사는 곳과 멀어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가볼만 한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