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이쁜카페 망파 MANGPHA 커피 맛집

2023. 1. 2. 09:45식도락

천안아산은 경계가 비슷하긴해서 천안에서도 탕정역쪽으로 가까운 쪽에 이쁜 커피숍이 있어 가 보았다.
건물 밖에는 갤러리 카페라고 써있고 이름은 망파 MANGPHA 라고 지어진 곳이였다.
건물아래 주차장도 있고 붐비는 도로쪽은 아니라서 조용하게 갈 수 있는 곳이다.

주차하면 바로 앞에 보이는 금 그네가 아이들의 시선을 또 사로 잡는다. 황금색으로 칠해진 그네도 야외에서 커피마시면 아이들이 한번씩 타기엔 좋아 보인다. 아직 날이 추워 들어가고 싶은데 우리 아이들도 그네 탄다고 꽤 서있었다. 😂




위치 :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천길 149 1,2층

가격 : 아메리카노 5,000원

시간 : 10시30분 ~ 22시




망파라는 뜻은 사장님이 지으셨다는데 인도의 소수민족의 언어로 " 좋은 꿈 꿔" 라는 의미의 말이라고 한다. 처음에는 갤러리가 있길래 외국의 어느 작가 이름인가 유추해보다가 나가면서 물어보았다. 😁

건물 입구에 들어가면 왼편에 악세사리들을 파는 작은 상점망파상점이라고 있다. 같이 운영하시는데 한번 들러 구경하고 가도 좋다. 우리는 아이들 마스크 걸어를 하나씩 사고 왔다.





건물이 큰 만큼 안에 좌석도 넉넉한 편이고 우리는 2층을 이용했지만, 날이 좋을때는 1층 야외 테라스도 분위기는 좋을 것 같았다. 지금은 눈이와서 아직도 녹지 않고 있지만, 2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어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커피와 아이들이 먹을 쉐이크를 1개 시켰고 반으로 나눠달라고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사진처럼 나눠주셨다.

벽이나 2층에는 갤러리로 여러 멋진 사진들로 자리를 꾸미고 있다. 2층 에서는 앞에 탕정역이 보이는 뷰로 앉는것도 나쁘지 않았다.

커피 맛은 산도가 있는 편이 아니고 고소한 쪽이라서 입맛에 맞았고 스타벅스 처럼 진한편은 아니니 참고 하면 된다. 산미가 있는 것은 5,300원으로 별도로 추가하면 된다.




빵도 맛있어 보였는데 😆 식사를 하고 바로 와서 커피만 마셨지만, 신정호 주변 카페처럼 빵도 팔고 있으니 참고 하면 된다.




탕정 역 바로 앞 길 건너쪽에 있는 이쁜 카페로 위치도 좋고 내부가 이쁘면서 자리도 여유가 있어 한번씩 올 만 한 곳이다.
테라스에는 애견도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1층 야외, 2층 야외가 테라스이니 참고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