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코미디홀 공연 볼 만한 곳 마술쇼 추천

2023. 1. 15. 10:31후기

아산시 도고면 쪽에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고 서울의 대학로 같은 소극장에서 연극이나 마술쇼를 볼 수 있다.
현재 23년 1~2월까지는 마술공연 계약이 된 것인지 해당기간은 마술쇼 공연을 매일 하고 있다.

아이들과 주말에 갈 곳을 찾다 가격도 2,000원에 저렴하고 좋아할 만한 마술쇼를 보기위해 방문했다.


아산 코미디홀 참조



위치 : 아산시 도고면 신언리 94-5 코미디홀
가격 : 23년 1월,2월 현재 마술 쇼 공연 중 1인 2,000원
현재 4000원 이상 결재에 1,000원 지역상품권을 받을 수 있음 👍
시간 : 월요일 휴무, 화~토 9~18시, 일요일 12~17시

 

 



공연장 옆에는 티켓팅 하는 곳이 있으니 표를 우선 예매하고 공연장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된다.

현재는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아산시에서 표를 결재 하면 지역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행사를 하는데 우리는 지인네 가족과 같이 와서 9장 표를 끊어서 18,000원 결재를 하였는데 지역상품권으로 4000원을 돌려 받았다.
(4,000원 이상 기준으로 1,000원짜리 지역 상품권 4,000원 어치를 받음)

표 값도 상당히 저렴한데 아산시에서는 이런 해택도 하고 있으니 아산시가 일을 잘하는 것 같다. 😁






공연장 맞은편에는 미리 오신분들이나 쉬는 분들이 휴게실로 이용할 수 있는데 꽤 넓다.

화장실도 여기에 있으니 미리 이용하시면 된다.

아산 코미디홀은 휴게실에 가보면 최양락 코미디언 사진이 걸려있다. 보기만 해도 재밌다. 😁

최양락씨가 아산 코메디홀 출신으로 명예관장이라고 하고 여기서 많은 코메디언들이 배출된 곳이라고 한다.



이전에 코미디홀에서는 개그 콘서트 처럼 개그를 짜던 연기자들이 콘서트를 하는것을 한번 본 적이 있었는데 지방에서 볼 수 있는 것 치고는 꽤 재밌었고 볼 만 했다. 다시 또 했으면 좋을 것 같다. 😄

이번에는 마술쇼 공연을 하고 있는데 공연 일정 시간은 토요일은 15시 30분 시작이였다.




주말이고 비도 오고 해서 여유롭게 3시정도에 도착하도록 갔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와있어서 일찍 왔는데도 공연석의 맨 앞자리에는 겨우 앉을 수 있었다.

아이들이 공연 볼때 앞자리가 아무래도 경험을 더 할 수 있을터이니 앞에 앉아보았지만 이번 마술쇼에서는 앞자리는 해택이 없었다. 😆




하지만 아이들은 마술사의 공연에 너도나도 손을 즐고 저요 라고 소리치며 즐거워했다.

이번 마술쇼는 우연히 동탄쪽에서 코로나가 한창일때 작은 소극장에서 본적이 있었는데 그 분이 그대로 나온 마술쇼라 한번 봤기 때문에 처음과 같진 않았다. 😅
그래도 다행히 아이들은 그런거 없이 신기해하며 재밌게 봤다고 한다. 어떻게 된거지 를 연발하며 😆

마술쇼 내용은 여러가지들을 진행하는데 1시간 남짓 시간으로
모자의 물건들을 바꾸는 마술, 주먹만한 구슬을 다루는 마술, 비버?를 다루는 마술, 앵무새 소개(5년동안 같이 일했다고 한다.), 손가락으로 모래를 그려 드로잉하는 공연, 그림자 공연, 레이저 공연등을 진행한다.

 

 

 



일년 전 쯤 본것 같은데 그때보다 무대매너 실력이 더 늘어나고 좀 더 여유있는 진행을 하시는 것 같았다.
공연은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동영상 촬영도 된다고 한다.
그리고 무대에서 같이 사진도 찍어주신다.

공연이 끝나고 주차장 뷰에서 사진도 한번 찍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




코미디홀 주차장은 정문 쪽에서 바로 옆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면 뒤쪽으로 길게 넓은 공간이 나온다.

IN/OUT 이 한곳이므로 나오거나 들어가는 차량 잘 보면서 나가면 된다.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근처에 있는 레일바이크를 타진 않았지만 날이 좀 풀리면 레일바이크도 같이 이용하면 아이들과 같이 체험하기에는 좋을 것 같다.



반응형